어 와 나
AWANA(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는 어린이들의 구원과 훈련을 목적으로 1940년대 미국에서 만들어진 복음주의
국제 어린이 청소년 선교단체입니다. 내수동교회에서는 2011년부터 어와나클럽을 오픈하여 현재까지 6-13세의 아이들을 위한 3개의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딤후 2:15)
우리는 세상의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사랑하고, 섬기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멘.
커비단 6세
커비단 클럽에서는 6세 어린이와 부모님들에게 위대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사랑과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성경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6세 아이들의 특성에 맞춘 그림카드와 게임, 간식, 특별활동 등을 제공하며 놀이, 노래, 만들기 등의 감각 활동을 통해 성경 말씀을 배웁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경적 세계관의 기초인 하나님을 경외함(Respect)을 훈련합니다.
- · 대상: 6세 (1년 회원제)
- · 시간: 주일 오후 1시30분-3시
- · 장소: 교육관 유년부실
- · 문의: 커비단 디렉터 김윤정 집사
불티단 7-9세
불티단은 7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 아이들을 위한 클럽입니다.
클럽원들은 성경의 인물들과 사건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사랑하고, 섬기기 위한 성경적 가치관과 지혜(Wisdom)의 기초를 세웁니다.
3년 동안 3권의 핸드북을 통해 69개의 성경 구절을 암송하고 복습하며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구원, 성경에 대한 기본 진리를 배웁니다.
또한 넘치는 에너지와 호기심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흥미진진한 게임으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합니다.
- · 대상: 7-9세 (1년 회원제)
- · 시간: 주일 오후 1시-3시
- · 장소: 본관 5층 유치부실
- · 문의: 불티단 디렉터 박미희 집사
T&T 10-13세
티앤티 클럽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아이들을 위한 클럽입니다.
Truth(진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Trainig(훈련)은 현재의 삶 속에서 그리스도의 은혜Grace를 따라가게 만드는 영적인 훈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시기로 하나님은 누구인지, 예수님은 누구인지,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등 신앙생활을 하며
갖게 되는 궁금증에 대한 성경적 기준을 배우고 구원과 훈련을 통해 매일의 삶 속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친구들에게 분명하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4권의 핸드북을 통해 재미있는 캐릭터들과 함께 310개의 성경구절을 암송하게 됩니다.
- · 대상: 초등학교 3~6학년 (1년 회원제)
- · 시간: 주일 오후 1시-3시
- · 장소: 교육관 2층 중등부실
- · 문의: T&T 디렉터 배환오 집사
1년 2학기로 운영 (3~7월/9~12월)
- · 게임 시간: 어린이들이 어와나 클럽에 흥미를 갖게 하는 시간
- · 핸드북 시간: 어린이와 교사가 1대1로 만나 주중에 집에서 암송한 핸드북의 성경 구절 암송을 확인 받는 시간
- · 교제 시간: 모든 클럽원이 함께 모여 예배하고 핸드북 성취에 따른 시상을 하는 시간
어와나 클럽원들은 전국의 어와나 클럽원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1월 성경퀴즈대회 5월 어와나 올림픽 8월 T&T 영어캠프